본문 바로가기

Yum/Review

후기 | 부산 해운대 장산 마카롱 [깡미카롱]

728x90
반응형
SMALL

기분이 다운되어있던 어느 날 배달의 민족으로 마카롱을 배달받았다 고마워 정말 <3

 

깡미카롱

받자마자 카페모카맛 마카롱을 먹어보았다

 

나는 뚱카롱을 좋아하는데 뚱카롱은 아니어서 크게 기대하지 않고 첫 입

 

내가 먹은 그냥 마카롱(뚱카롱 제외) 중 제일 맛있었다

 

꼬끄가 쫀득하고 필링에서 느껴지는 모카맛이 굉장히 진하다

 

다음날, 초코우유맛 마카롱을 먹었다

 

초코우유맛 마카롱

먹다가 급 찍은 건데 단면은 요렇게 생겼다

 

아메리카노도 가벼우며 산미 안 느껴지는 딱 내 스타일

 

마카롱 생각날 때 가끔 시켜먹어야지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