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um/Review

후기 | 부산 해운대 인생 뚱카롱 카페 [해운대 양과자점]

728x90
반응형
SMALL

내 기준 해운대에서 제일 맛있는 뚱카롱을 파는 해운대 양과자점

 

해운대 양과자점 입구 벽면

해리단길 길목 3층에 위치한 해운대 양과자점

 

문을 열고 들어가면 쇼케이스에 시선을 빼앗긴다

 

해운대 양과자점 쇼케이스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테이크아웃밖에 안되지만 불과 작년 여름만 해도 매장 안에서 먹을 수 있었다

 

테이블은 몇 개 안되지만 자리를 잡고 앉으면 사장님께서 직접 메뉴판을 가져다주신다

 

이날은 비가 와서 창밖을 바라볼 수 있는 자리에 앉았다

 

우리가 주문한 것은 밀크티와 얼그레이 티, 우유 브라우니 마카롱, 크림치즈 우유 찹쌀떡 마카롱

 

해운대 양과자점 티와 뚱카롱

마카롱은 손바닥보다 조금 작은 사이즈이다 처음 보면 크기에 놀란다

 

솔직히 말하면 내가 저 마카롱 두 개 다 먹었다

 

왼쪽은 우유 브라우니 마카롱으로 필링 사이에 브라우니가 박혀있다

 

오른쪽은 크림치즈 우유 찹쌀떡 마카롱으로 필링 사이에 찹쌀떡이 들어있다

 

두 개 다 꼬끄가 쫀득쫀득하고 필링도 진한 맛에 아주 부드럽다 먹자마자 행복함

 

사이즈도 큰데 맛까지 있으니 더할 나위 없다

 

나는 찹쌀떡보다 브라우니를 좋아해서 우유 브라우니 마카롱이 더 맛있지만 이건 지극히 개인 취향 차이일 것 같다

 

그리고 눈에 띄었던 건 사장님이 손님에게 거의 90도로 인사하시고 정말 친절하시다는 것

 

매장에서 먹고 테이크아웃을 해가면 서비스로 꼬끄도 넣어 주신다

 

해운대 양과자점 마카롱 테이크아웃

가족과 함께 먹으려고 뚱카롱 테이크아웃

 

필링이 두껍 다기보다는 크기 자체가 크니까 뚱카롱이라기보다 빅 마카롱이라고 하는 게 맞는 거 같기도 하고

 

어쨌든 나처럼 크고 맛있는 마카롱을 좋아한다면 해운대 양과자점 매우 추천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