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allenge/1일1몽상

나는 '샌드위치' 사람일까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의 키워드는

[샌드위치]

 

나의 최애 음식 중 하나는

샌드위치인데

 

빵에 어떤 재료를 넣어도

어떤 소스를 넣어도

항상 맛있다

 

혹자는

밥에도 무엇을 넣든

맛있는거 아니냐

하실수 있겠지만

 

내 기준에서

샌드위치는

재료 하나하나의 맛이 살면서도

다같이 어우러지는 맛이

또 다른 매력으로 다가오는데

 

비빔밥은

재료 하나하나의 맛보단

전체적인 맛만 강하게 느껴진달까

 

그래서 나는

샌드위치 같은 사람이 되고 싶다

 

고유의 매력이 있으면서

또 다같이 잘 어울리기도 하는

그런 사람 있잖아,

 

 

 

여러분은 '샌드위치' 하면
어떤 생각이 떠오르시나요? : )
 
728x90
반응형
LIST